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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 운전 : 교통사고 후 추가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조치 방법

생활법령 설명 2024. 7. 24. 09:39

 

 

 

 

 

 

 

 

 

 

교통사고 후 추가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조치 방법에 대해 오늘 포스팅에서 자세히 작성하여 다음에서 상세하게 설명해 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통 운전 : 교통사고 후 추가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조치 방법
교통 운전 : 교통사고 후 추가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조치 방법

 

 

 

 

 

 

 

교통 운전 : 교통사고 후 추가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조치 방법
교통 운전 : 교통사고 후 추가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조치 방법

 

교통 운전 : 교통사고 후 추가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조치 방법
교통 운전 : 교통사고 후 추가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조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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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포스팅은 교통사고 후 추가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조치 방법을 자세히 정리하고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에서 최대한 상세하고 최신 정보로 알려드리니 교통사고 후 추가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조치 방법 이해에 도움이 되기 바랍니다.

 

 

 

 

 

 

 

오늘 정리하여 알려드린 교통사고 후 추가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조치 방법은 가장 최신 정보를 포스팅 작성 시점에서 생활법령 자료를 참고하여 쉽게 다시 정리하였습니다. 하지만 교통사고 후 추가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조치 방법은 향후 사정에 따라 변할 수 있으니 제가 작성한 해당 포스팅은 참고용으로만 보시고 가장 최신 교통사고 후 추가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조치 방법과 보다 상세한 자료는 포스팅 본문에 남긴 찾기 쉬운 생활법령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추가적인 문의사항이나 일상 생활에서 법령 관련 도움이 필요하다면 아래 분야의 전물가들이 일상 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법적 문제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과 도움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며, 사람들이 법적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도움을 받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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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사고 후 추가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조치 방법

 

교통사고는 예기치 않게 발생할 수 있으며, 사고 후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추가적인 사고가 발생할 위험이 큽니다. 특히 고속도로와 같은 고속 주행이 이루어지는 도로에서는 사고 후의 대응이 더욱 중요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교통사고 후 추가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 방법을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설명하겠습니다.

 

1. 사고 직후 비상등 켜기

 

사고가 발생하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차량의 비상등을 켜는 것입니다. 비상등은 다른 운전자들에게 사고가 발생했음을 알리는 첫 번째 신호입니다. 이를 통해 뒤따르는 차량들이 사고 현장을 인지하고 속도를 줄이거나 차선을 변경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례: 김씨는 고속도로에서 다른 차량과 충돌한 후, 즉시 비상등을 켜서 뒤따르는 차량들에게 사고가 발생했음을 알렸습니다. 비상등 덕분에 뒤따르는 차량들은 속도를 줄이고 주의하며 운전할 수 있었습니다.

 

2. 고장자동차 표지 설치

 

비상등을 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차량 내에 비치된 삼각대를 꺼내어 차량 후방 100미터 지점에 설치해야 합니다. 삼각대는 접근하는 자동차 운전자가 충분히 인지할 수 있는 위치에 배치되어야 합니다. 이는 다른 운전자들이 사고 현장을 미리 인지하고 안전하게 대응할 시간을 주기 위함입니다.

 

사례: 박씨는 고속도로에서 타이어 펑크가 발생하자, 비상등을 켜고 삼각대를 차량 후방 100미터 지점에 설치했습니다. 덕분에 뒤따르는 차량들은 이를 보고 속도를 줄이며 차선을 변경하여 추가 사고를 예방할 수 있었습니다.

 

3. 야간 추가 조치

 

밤에는 시야가 제한되기 때문에 고장자동차의 표지와 함께 적색 섬광신호, 전기제등 또는 불꽃신호를 설치해야 합니다. 이러한 신호들은 사방 500미터 지점에서 식별할 수 있어 접근하는 차량들이 더욱 명확하게 사고 현장을 인지할 수 있습니다.

 

사례: 이씨는 야간에 고속도로를 주행하던 중 타이어 펑크로 인해 차량이 멈췄습니다. 이씨는 비상등을 켜고, 고장자동차 표지와 함께 적색 섬광신호를 설치하여 후방 차량들에게 고장 사실을 알렸습니다. 덕분에 후방 차량들은 멀리서도 이를 인지하고 조심스럽게 운전할 수 있었습니다.

 

4. 차량 이동

 

고속도로에서 차량이 고장 나거나 운행할 수 없게 되면, 가능한 한 빨리 차량을 도로의 우측 가장자리로 이동시켜야 합니다. 이는 도로의 주행 공간을 확보하여 다른 차량들이 안전하게 통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사례: 최씨는 고속도로에서 차량이 고장 나자, 즉시 차량을 도로의 우측 가장자리로 이동시켰습니다. 최씨의 신속한 조치 덕분에 후방 차량들은 사고 차량을 쉽게 인지하고 안전하게 통행할 수 있었습니다.

 

5. 안전한 대기 장소로 이동

 

사고 후 차량을 이동시킨 후, 운전자와 동승자는 가능한 한 빨리 차량에서 나와 도로 밖으로 대피해야 합니다. 고속도로와 같은 고속 주행이 이루어지는 도로에서는 차량 안에 머물러 있으면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장소로 이동하여 추가 사고의 위험을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례: 송씨는 고속도로에서 사고가 발생하자, 차량을 우측 가장자리로 이동시키고 가족과 함께 도로 밖으로 대피했습니다. 송씨는 이후 경찰에 연락하여 사고를 신고하고, 안전한 곳에서 대기했습니다.

 

6. 경찰 및 보험사에 신고

 

사고 현장을 안전하게 만든 후에는 즉시 경찰과 보험사에 연락하여 사고를 신고해야 합니다. 경찰은 사고 현장을 조사하고, 추가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보험사는 사고 처리를 도와주고, 필요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사례: 김씨는 사고 후 비상등과 삼각대를 설치한 후, 경찰과 보험사에 연락하여 사고를 신고했습니다. 경찰은 현장에 출동하여 교통을 통제하고 사고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보험사는 김씨의 차량 수리와 관련된 절차를 안내했습니다.

 

7. 사고 현장 정리

 

경찰과 보험사의 지시에 따라 사고 현장을 정리해야 합니다. 사고 차량을 견인하거나, 파편을 제거하여 도로를 안전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다른 차량들의 안전한 통행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사례: 박씨는 경찰과 보험사의 지시에 따라 사고 현장을 정리했습니다. 견인차가 도착하여 박씨의 차량을 견인해 갔고, 도로 위의 파편을 제거하여 다른 차량들이 안전하게 통행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교통사고 발생 후 추가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신속하고 정확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비상등을 켜고, 고장자동차 표지를 설치하며, 야간에는 추가적인 신호장치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차량을 가능한 한 빨리 도로의 우측 가장자리로 이동시키고, 운전자와 동승자의 안전을 위해 도로 밖으로 대피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조치를 통해 추가적인 사고를 예방하고, 사고 현장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 추가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조치 방법과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포스팅을 다음과 같이 정리하여 추천하니 함께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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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사고 후 추가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조치 방법을 다음과 같이 정리하여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통사고 후 추가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조치 방법 정보

 

 

 

교통사고 후 추가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조치 방법

 

교통사고는 순간적으로 발생하며, 사고 후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추가적인 사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고속도로와 같은 고속 주행이 이루어지는 곳에서는 사고 후의 대응이 더욱 중요합니다. 교통사고 발생 후 추가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다양한 조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고장자동차의 표지 설치

 

교통사고나 차량 고장으로 인해 도로 위에 정차하게 되는 경우, 다른 운전자에게 이를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차량의 비상등을 켜고, 차량 내에 비치된 삼각대를 후방에 설치해야 합니다. 삼각대는 접근하는 자동차의 운전자가 충분히 인지할 수 있는 위치에 배치해야 하며, 이는 「도로교통법 시행규칙」 제40조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사례: 박씨는 고속도로 주행 중 차량이 갑자기 고장 나서 멈췄습니다. 박씨는 즉시 비상등을 켜고, 삼각대를 차량 후방 100미터 지점에 설치하여 뒤따라오는 차량들이 멀리서도 고장차량을 인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덕분에 뒤따라오던 차량들은 속도를 줄이고 안전하게 차선을 변경할 수 있었습니다.

 

고속도로에서의 고장 등의 조치 의무

 

고속도로에서 차량이 고장 나거나 운행할 수 없게 된 경우, 운전자는 즉시 고장자동차의 표지를 설치하고 차량을 도로의 우측 가장자리에 정지시켜야 합니다. 이 표지는 접근하는 다른 운전자가 쉽게 인식할 수 있는 위치에 설치되어야 하며, 이는 「도로교통법」 제66조와 관련된 규정입니다.

 

사례: 김씨는 고속도로 주행 중 엔진 고장으로 차량이 멈추자, 즉시 차량을 우측 가장자리로 이동시키고 고장자동차의 표지를 설치했습니다. 김씨의 신속한 조치 덕분에 후방 차량들이 사전에 이를 인지하고 속도를 줄이면서 사고를 예방할 수 있었습니다.

 

야간의 경우 추가적인 조치

 

밤에는 시야가 제한되기 때문에 고장자동차의 표지와 함께 사방 500미터 지점에서 식별할 수 있는 적색의 섬광신호, 전기제등 또는 불꽃신호를 설치해야 합니다. 이는 접근하는 차량들이 더욱 명확하게 고장차량을 인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이러한 조치는 「도로교통법 시행규칙」 제40조제1항제2호 및 제3항에 따라 의무화되어 있습니다.

 

사례: 이씨는 야간에 고속도로를 주행하던 중 타이어 펑크로 인해 차량이 멈췄습니다. 이씨는 비상등을 켜고, 고장자동차 표지와 함께 적색 섬광신호를 설치하여 후방 차량들에게 고장 사실을 알렸습니다. 이 덕분에 후방 차량들은 이씨의 차량을 멀리서도 인식하고 조심스럽게 운전할 수 있었습니다.

 

위반 시 제재

 

고속도로에서 고장 등의 조치를 이행하지 않으면 범칙금을 부과받게 됩니다. 「도로교통법」 제156조제3호와 「도로교통법 시행령」 제99조제1항 및 별표 8 43호에 따라, 승합차 등의 경우 5만원, 승용차 등의 경우 4만원의 범칙금이 부과됩니다.

 

사례: 최씨는 고속도로 주행 중 차량이 고장 났음에도 불구하고, 비상등만 켜고 추가적인 표지를 설치하지 않았습니다. 이로 인해 후속 차량이 고장차량을 인식하지 못하고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최씨는 범칙금 4만원을 부과받았고, 사고로 인해 법적 책임도 지게 되었습니다.

 

고장자동차의 표지 비치 및 설치

 

고속도로 등을 운행하는 자동차의 운전자는 교통의 안전과 원활한 소통을 위해 고장자동차의 표지를 항상 비치해야 하며, 고장이나 부득이한 사유로 차량을 운행할 수 없게 되면, 이를 신속히 도로의 우측 가장자리에 정지시키고 고장자동차의 표지를 설치해야 합니다. 이는 「도로교통법」 제67조제2항 및 「도로교통법 시행규칙」 제40조제3항에 따른 의무입니다.

 

사례: 송씨는 고속도로 주행 중 차량에 문제가 생겨 도로의 우측 가장자리에 정차한 후, 고장자동차의 표지를 설치하였습니다. 송씨의 신속한 조치로 인해 후속 차량들은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었습니다.

 

 

교통사고나 차량 고장 시 추가적인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비상등을 켜고, 고장자동차의 표지를 설치하며, 야간에는 추가적인 신호장치를 사용하는 등의 조치는 사고 후의 추가 사고를 예방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조치를 이행하지 않으면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무엇보다 다른 운전자의 안전을 위협하게 됩니다. 따라서 모든 운전자는 교통사고나 고장 시 적절한 조치를 취해 추가적인 사고를 예방해야 합니다.

 

 

 

 

 

교통사고 후 추가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조치 방법 관련 FAQ

 

 

FAQ 1: 교통사고 발생 시 첫 번째로 해야 할 조치는 무엇인가요?

 

답변: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사고 현장을 안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우선 비상등을 켜서 뒤따르는 차량들에게 사고가 발생했음을 알립니다. 그런 다음 차량 내에 비치된 삼각대를 꺼내어 차량 후방 100미터 지점에 설치합니다. 이를 통해 뒤따라오는 차량들이 사고 현장을 미리 인지하고 속도를 줄이거나 차선을 변경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조치는 추가 사고를 예방하고, 사고 현장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사례: 김씨는 고속도로에서 다른 차량과 충돌한 후, 즉시 비상등을 켜고 삼각대를 차량 후방에 설치했습니다. 뒤따르는 차량들은 이를 보고 속도를 줄여 추가 사고를 예방할 수 있었습니다.

 

FAQ 2: 삼각대를 설치하는 정확한 위치는 어디인가요?

 

답변: 삼각대는 사고 차량의 후방 100미터 지점에 설치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이는 접근하는 차량들이 충분히 사고 현장을 인지하고 대응할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고속도로와 같은 고속 주행이 이루어지는 곳에서는 삼각대를 더 먼 거리( 150미터) 지점에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야간이나 시야가 제한되는 조건에서는 삼각대 설치 후 추가로 적색 섬광신호 등을 설치하여 시인성을 높이는 것도 중요합니다.

 

사례: 박씨는 밤에 고속도로에서 타이어 펑크가 발생하자, 차량 후방 150미터 지점에 삼각대를 설치하고, 추가로 적색 섬광신호를 사용하여 뒤따르는 차량들이 사고를 인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FAQ 3: 비상등만 켜두어도 충분한가요?

 

답변: 비상등을 켜는 것은 첫 번째 단계로 중요하지만,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비상등은 뒤따르는 차량들에게 사고가 발생했음을 알리는 역할을 하지만, 추가로 삼각대나 적색 섬광신호 등의 물리적 표지를 설치하여 더 명확하게 사고 현장을 알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 야간이나 시야가 제한된 상황에서는 비상등만으로는 사고 현장을 충분히 인지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례: 최씨는 사고 후 비상등만 켜두었으나, 뒤따르는 차량이 충분히 인지하지 못해 추가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후 경찰 조사에서 추가적인 표지를 설치하지 않은 점이 문제로 지적되었습니다.

 

FAQ 4: 야간에 추가로 필요한 조치는 무엇인가요?

 

답변: 야간에는 시야가 제한되기 때문에, 고장자동차의 표지와 함께 사방 500미터 지점에서 식별할 수 있는 적색 섬광신호, 전기제등 또는 불꽃신호를 설치해야 합니다. 이는 접근하는 차량들이 사고 현장을 더욱 명확하게 인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이러한 조치는 「도로교통법 시행규칙」 제40조제1항제2호 및 제3항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사례: 이씨는 야간에 고속도로에서 차량이 고장 나자, 비상등과 고장자동차 표지 외에도 적색 섬광신호를 사용하여 후방 차량들에게 고장 사실을 알렸습니다. 덕분에 후방 차량들은 사고 현장을 멀리서도 인지하고 조심스럽게 운전할 수 있었습니다.

 

FAQ 5: 고속도로에서 차량이 고장 났을 때의 조치는?

 

답변: 고속도로에서 차량이 고장 나거나 운행할 수 없게 되면, 우선 차량을 도로의 우측 가장자리로 이동시켜야 합니다. 그런 다음 비상등을 켜고 고장자동차의 표지를 차량 후방에 설치합니다. 이 표지는 접근하는 다른 운전자가 충분히 인식할 수 있는 위치에 설치되어야 하며, 특히 야간에는 추가적인 적색 섬광신호 등을 사용하여 시인성을 높여야 합니다.

 

사례: 김씨는 고속도로 주행 중 엔진 고장으로 차량이 멈추자, 즉시 차량을 우측 가장자리로 이동시키고 고장자동차의 표지를 설치했습니다. 김씨의 신속한 조치 덕분에 후방 차량들은 이를 인식하고 속도를 줄여 추가 사고를 예방할 수 있었습니다.

 

FAQ 6: 고장자동차 표지를 설치하지 않으면 어떤 처벌을 받나요?

 

답변: 고장자동차 표지를 설치하지 않으면 범칙금을 부과받을 수 있습니다. 「도로교통법」 제156조제3호와 「도로교통법 시행령」 제99조제1항 및 별표 8 43호에 따라, 승합차 등의 경우 5만원, 승용차 등의 경우 4만원의 범칙금이 부과됩니다. 이는 고속도로와 자동차 전용도로에서 특히 중요한 안전 조치를 이행하지 않은 것에 대한 처벌입니다.

 

사례: 최씨는 고속도로에서 차량이 고장 났음에도 불구하고, 비상등만 켜고 추가적인 표지를 설치하지 않았습니다. 이로 인해 후속 차량이 고장차량을 인식하지 못하고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최씨는 범칙금 4만원을 부과받고, 사고로 인한 법적 책임도 지게 되었습니다.

 

FAQ 7: 교통사고 후 차량을 이동시키는 것이 왜 중요한가요?

 

답변: 교통사고 후 차량을 도로 한가운데에 두면 추가 사고의 위험이 크게 증가합니다. 특히 고속도로와 같은 고속 주행이 이루어지는 도로에서는 차량을 가능한 한 빨리 도로의 우측 가장자리로 이동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다른 차량들이 사고 현장을 우회하거나 속도를 줄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사례: 송씨는 고속도로 주행 중 사고가 발생하자, 차량을 도로 한가운데에 두었습니다. 이로 인해 뒤따라오던 차량들이 충돌할 위험이 크게 증가했고, 결국 추가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경찰은 송씨에게 차량을 즉시 우측 가장자리로 이동시켰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FAQ 8: 사고 후 다른 운전자들과의 의사소통 방법은?

 

답변: 사고 후 다른 운전자들과의 의사소통은 매우 중요합니다. 비상등과 고장자동차 표지를 설치한 후, 만약 도로 옆에 안전하게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면, 손짓이나 제스처를 사용하여 뒤따르는 운전자들에게 사고 현장을 알리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경찰이나 도로 관리기관에 즉시 사고를 신고하여 추가적인 지원을 요청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사례: 박씨는 사고 후 차량을 우측 가장자리로 이동시키고, 뒤따르는 차량들에게 손짓으로 사고 현장을 알렸습니다. 또한, 경찰에 즉시 신고하여 현장에 빠르게 도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FAQ 9: 교통사고 후 운전자가 해야 할 추가적인 안전 조치는?

 

답변: 교통사고 후 운전자는 자신과 동승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차량에서 나와 도로 밖으로 대피해야 합니다. 특히 고속도로와 같은 곳에서는 차량 안에 머물러 있으면 매우 위험합니다. 또한, 사고 현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경찰이나 보험사에 신속하게 연락하여 사고를 보고해야 합니다.

 

사례: 김씨는 사고 후 즉시 차량에서 나와 도로 옆으로 대피했습니다. 이후 경찰과 보험사에 사고를 보고하여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었습니다.

 

FAQ 10: 사고 후 추가 교통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은 무엇인가요?

 

답변: 사고 후 추가 교통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은 신속하고 정확한 조치를 취하는 것입니다. 비상등을 켜고, 고장자동차 표지를 설치하며, 야간에는 추가적인 신호장치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사고 차량을 가능한 한 빨리 도로의 우측 가장자리로 이동시키고, 자신과 동승자의 안전을 위해 도로 밖으로 대피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경찰과 보험사에 신속하게 연락하여 사고를 보고하고 추가적인 지원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례: 최씨는 사고 후 비상등을 켜고, 삼각대와 적색 섬광신호를 설치한 후, 차량을 도로 가장자리로 이동시켰습니다. 또한, 경찰과 보험사에 즉시 연락하여 사고를 보고하고,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교통사고 발생 후 추가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신속하고 정확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비상등을 켜고, 고장자동차 표지를 설치하며, 야간에는 추가적인 신호장치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차량을 가능한 한 빨리 도로의 우측 가장자리로 이동시키고, 자신과 동승자의 안전을 위해 도로 밖으로 대피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조치를 통해 추가적인 사고를 예방하고, 사고 현장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늘 정리하여 알려드린 교통사고 후 추가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조치 방법은 포스팅 본문에 알려드린 것처럼 생활법령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정보를 참고하여 제가 이해하기 쉽게 다시 보다 쉽게 정리한 자료입니다. 보다 자세하고 최신 내용은 아래 찾기쉬운생활법령 홈페이지를 직접 참고 또는 법령관련 변호사, 변리사, 세무사, 회계사 등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기를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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