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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 승차거부, 부당요금 사례, 예시 정리

생활법령 설명 2024. 8. 19. 09:43

 

 

 

 

 

 

 

 

 

 

택시 승차거부, 부당요금 사례, 예시 정리에 대해 오늘 포스팅에서 자세히 작성하여 다음에서 상세하게 설명해 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택시 승차거부, 부당요금 사례, 예시 정리
택시 승차거부, 부당요금 사례, 예시 정리

 

 

 

 

 

택시 승차거부, 부당요금 사례, 예시 정리
택시 승차거부, 부당요금 사례, 예시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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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포스팅은 택시 승차거부, 부당요금 사례, 예시 정리를 자세히 정리하고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에서 최대한 상세하고 최신 정보로 알려드리니 택시 승차거부, 부당요금 사례, 예시 정리 이해에 도움이 되기 바랍니다.

 

 

 

 

 

 

 

오늘 정리하여 알려드린 택시 승차거부, 부당요금 사례, 예시 정리는 가장 최신 정보를 포스팅 작성 시점에서 생활법령 자료를 참고하여 쉽게 다시 정리하였습니다. 하지만 택시 승차거부, 부당요금 사례, 예시 정리는 향후 사정에 따라 변할 수 있으니 제가 작성한 해당 포스팅은 참고용으로만 보시고 가장 최신 택시 승차거부, 부당요금 사례, 예시 정리와 보다 상세한 자료는 포스팅 본문에 남긴 찾기 쉬운 생활법령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추가적인 문의사항이나 일상 생활에서 법령 관련 도움이 필요하다면 아래 분야의 전물가들이 일상 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법적 문제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과 도움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며, 사람들이 법적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도움을 받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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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 승차거부와 부당요금: 문제와 대처 방법

 

택시는 일상생활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목적지까지 이동할 수 있는 중요한 교통수단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택시 이용 중 승차거부나 부당요금 징수와 같은 불편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승객에게 불쾌감을 줄 뿐만 아니라, 법적으로도 문제가 될 수 있는 행위입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택시 승차거부와 부당요금 사례를 정리하고, 이러한 상황에서 승객이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승차거부란 무엇인가요?

 

승차거부는 택시 운전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승객의 승차를 거부하거나, 승객을 중도에 하차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이는 택시 운송사업의 발전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라 금지된 행위로, 승객의 편리한 이동을 저해하는 주요 문제 중 하나입니다.

 

주요 승차거부 사례

 

1. 행선지 차별: 택시가 승객 앞에 정차한 후 행선지를 물어보고, 짧은 거리라고 판단하여 승차를 거부하는 경우입니다. 이는 거리나 목적지에 따른 차별로, 법적으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2. 빈차등 조작: 택시가 고의로 빈차등을 끄거나 예약등을 켜서 승객을 골라 태우는 행위도 승차거부에 해당합니다. 이러한 행위는 택시의 공정한 이용을 방해합니다.

3. 목적지 변경: 승객이 택시를 호출했음에도 불구하고, 택시 운전자가 승차를 거부하거나, 중도에 목적지를 변경하라고 요구하는 경우입니다. 특히, 탑승 후 목적지가 변경되어도 택시 운전자는 승객을 최종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데려가야 합니다.

4. 유턴 요구: 택시 운전자가 유턴이 불가능하다며 승객에게 길을 건너가서 탑승하라고 요구하는 경우입니다. 이는 승객의 편의를 무시한 처사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승차거부로 인정되지 않는 상황

 

일부 상황에서는 승차거부가 정당화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통사고 위험이 있는 주행차로에서 승차를 거부하거나, 승객이 심각하게 만취한 경우, 또는 운전자에게 위해를 가할 가능성이 있는 물건을 소지한 경우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승객과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불가피한 조치로 볼 수 있습니다.

 

부당요금이란 무엇인가요?

 

부당요금은 택시 운전자가 미터기 요금 이외의 금액을 요구하거나, 과도한 요금을 부과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이는 승객의 경제적 부담을 증가시키고, 택시 서비스에 대한 신뢰를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부당요금 징수 사례

 

1. 과도한 요금 청구: 미터기 요금보다 더 많은 요금을 요구하거나, 할증요금이 적용되지 않는 시간이나 지역에서 할증요금을 부과하는 경우입니다.

2. 거스름돈 미지급: 승객에게 거스름돈을 돌려주지 않거나, 고의로 덜 주는 행위도 부당요금 징수에 해당합니다.

3. 우회 운행: 승객의 동의 없이 원거리를 돌아가는 경우, 특히 승객이 원하는 경로를 따르지 않고 장거리로 우회하여 요금을 증가시키는 경우입니다.

4. 이중 청구: 일행 중 일부가 먼저 하차하면서 요금을 결제한 후, 남은 승객에게 추가 요금을 청구하는 경우입니다.

 

승차거부 및 부당요금 대응 방법

 

이러한 상황에 직면했을 때 승객은 택시 번호와 운전자 정보, 상황을 기록하고 관련 당국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승차거부와 부당요금 징수는 법적으로 처벌받을 수 있는 행위로, 신고를 통해 이러한 행위가 적발되고 처벌될 수 있습니다. 처벌은 과태료 부과에서부터 면허 정지 또는 취소까지 다양하며, 이는 택시 서비스의 질을 유지하고 승객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예방 및 교육

 

승차거부와 부당요금을 예방하기 위해, 택시 운전자들에게 정기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승객들에게는 불법 행위를 인식하고 신고하는 방법을 안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정부와 택시 협회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단속을 강화하고, 법률과 규정을 지속적으로 개선해야 합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승객들은 택시 이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 잘 이해하고, 이러한 문제에 직면했을 때 올바르게 대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택시 운전자들도 법규를 준수하여 공정하고 신뢰받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써야 할 것입니다.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전문가입니다.

 

변호사: 변호사는 민사사건과 형사사건에 관련된 다양한 법적 문제에 대한 대리 및 변호 역할을 수행합니다. 민사소송사건, 조정사건, 비소송사건, 행정소송사건 등 다양한 법적 분야에서 사건 당사자나 관공서의 의뢰를 받아 소송 절차를 제기하고 취하하며 조정과 이의 화해 등의 절차를 수행합니다. 변호사는 개인이나 단체를 대신하여 법적 문제를 해결하고 재판에서 변호하는 활동을 수행합니다.

 

법무사: 법무사는 등기, 소송, 경매, 가족관계 등록, 공탁, 개인회생 및 파산 등 다양한 법적 절차에 관련하여 의뢰인을 대신하여 서류 작성 및 제출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등기 및 공탁사건의 신청대리 및 공탁사건에 관한 업무를 담당하며, 법적 분쟁에 대해 자문하고 상담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법률사무원: 법률사무원은 주로 변호사나 법무사, 변리사 등의 법률 전문가의 업무를 지원하고 처리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법원이나 검찰에서 서류 검수 및 분류 등 사법 관련 행정 업무를 돕고 각종 문서의 접수와 관리, 간단한 서면 작성 등의 업무를 수행하여 사법 관련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지원합니다.

 

변리사: 변리사는 특허권 취득을 위한 법률적, 기술적인 상담 및 지원을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특허권 취득을 원하는 대상의 설계도, 명세서, 제품 등을 조사하고 검토하여 특허권 조사를 수행하며, 특허권 침해 여부 및 상표 유사성에 대한 감정을 하고 관련 업무를 대리합니다.

 

관세사: 관세사는 물건의 수출입 절차를 처리하고 문제 발생 시 대리하여 해결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물품분류기호를 기반으로 물품을 분류하고 세율을 계산하며 관세법에 따른 수출 통관 신고와 관련 절차를 처리합니다. 관세법에 의한 이의 신청/심사 청구 및 관세에 대한 상담 및 자문을 제공합니다.

 

감정평가사: 감정평가사는 부동산, 무형자산 등의 가치를 평가하는 역할을 합니다. 경제적 가치를 평가하여 가격을 산정하며 공시지가 조사, 부과 기준 가격 산정, 보상 평가 등을 수행합니다. 대상물의 부동산 가격을 조사하고 주변 환경 및 특성을 고려하여 감정을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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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 승차거부, 부당요금 사례, 예시 정리를 다음과 같이 정리하여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택시 승차거부, 부당요금 사례, 예시 정리 정보

 

승차거부 사례 (국토교통부 택시 승차거부 단속 매뉴얼)

※ 택시운송사업의 발전에 관한 법률 제16(택시운수종사자의 준수사항 등) 1항 제1

- 정당한 사유 없이 여객의 승차를 거부하거나 여객을 중도에서 내리게 하는 행위

 

 

승차거부로 볼 수 있는 행위

택시가 승객 앞에 정차하여 행선지를 물은 후 승차시키지 않고 출발하는 행위

빈차등()을 끄거나 고의로 예약 등을 켜고 승객을 골라 태우는 행위

행선지를 물은 후 단거리라고 승차시키지 않은 행위

행선지를 물은 후 유턴할 수 없다며 건너가서 타라고 하는 행위

승객이 밝힌 행선지와 반대로 간다며 승차를 거부하는 행위

택시 호출에 응하고도 오지 않거나 못 간다고 핑계를 대는 행위

택시 호출 시 요청한 목적지가 탑승 후 변경됐을 때 해당 승객을 하차시키는 행위

(당초의 예약 목적지가 변경되어도 승객을 목적지까지 모셔야 함)

회차 가능한 골목임에도 들어가지 않고 여객을 강제 하차시키는 행위

승차한 일행의 하차지점이 다른 경우, 선 하차지점에서 일행을 모두 하차시키는 행위

승차 후 미터기요금 외 추가 요금을 요구하고 거부한 승객을 하차시키는 행위 등

 

 

승차거부로 볼 수 없는 경우

서울면허택시가 분당, 일산 등 서울 외 지역으로의 운행을 거부하는 경우 (통합사업구역인 광명시, 위례신도시, 인천공항, 김포공항은 제외)

서울시내에서 경기면허택시가 서울로 가는 승객을 탑승시키지 않는 경우

승객이 교통사고 위험이 있는 주행차로를 막고 막무가내로 승차하려는 행위 (해당 주행차로의 차량 통행이 진행되고 있는 경우)

행선지를 말 못할 정도로 만취 상태인 승객의 탑승을 거부하는 행위

운전자에게 위해가 되거나 혐오감을 주는 물건 등을 소지한 승객을 탑승시키지 않는 행위

순서대로 탑승하는 승강장에서 앞차를 탈 것을 요구하는 경우

케이지에 들어 있지 않은 애완동물과 동승하는 승객의 탑승을 거부하는 행위

교대시간임을 공지하고 1시간 이내에 차고지에 입고한 경우 등

 

 

 

 

부당요금징수 사례

※ 택시운송사업의 발전에 관한 법률 제16(택시운수종사자의 준수사항 등) 1항 제2

- 부당한 운임 또는 요금을 받는 행위

 

 

부당요금 징수행위로 볼 수 있는 행위

미터기 요금보다 더 받거나 덜 받는 행위

거스름돈을 지불하지 않는 행위

승객이 원하는 길로 가지 않고 원거리(우회)로 돌아갈 때

승객의 동의 없이 임의로 장거리 우회 운행을 한 뒤에 요금징수 행위

일행이 같이 탔을 때 제1목적지에서 먼저 일부 일행이 내린 뒤 택시요금을 받은 다음

또다시 미터기를 켜고 최종 목적지까지 운행하는 경우

시계 외 할증지역도 아닌데 할증버튼을 누르고 운행하는 경우

승객이 탑승하여 출발하자마자 승객의 불가피한 사유로 바로 하차하게 될 때 운행을

거의 하지 않았음에도 단순히 택시를 탔다는 이유로 택시요금을 요구하는 경우

승객이 승차한 후 주행 버튼을 누르고 출발을 하여야 하나 승객이 승차하기도 전에

이미 미터기가 작동되고 있는 경우

목적지에 도착하여 지불(정지)버튼을 눌러야 하나 정지버튼을 누르지 않고 있다가

요금이 올라가 시비가 생기는 경우

고장이나, 교통사고 등 사업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운송을 완수하지 못한 경우에도

승객에게 요금을 받는 경우

 

 

 

 

 

 

서울 택시 승차거부 및 부당요금징수 관련 안내

 

서울에서는 택시 운전자와 승객 간의 신뢰를 구축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규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택시 승차거부와 부당요금징수 사례, 그리고 이러한 행위에 대한 규제와 과태료 부과 기준을 살펴보겠습니다.

 

승차거부 사례 및 규제

 

승차거부란 택시 운전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승객의 승차를 거부하거나 중도에서 하차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이러한 행위는 택시 운송사업의 발전에 관한 법률 제16조 제1항 제1호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승차거부는 다양한 형태로 나타날 수 있으며, 그 사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행선지 묻기 후 승차 거부: 택시가 승객 앞에 정차하여 행선지를 묻고 나서 승차시키지 않고 출발하는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이는 특히 짧은 거리의 승차를 거부하는 경우에 흔히 발생합니다.

  

2. 빈차등 조작: 빈차등을 끄거나 고의로 예약등을 켜고 승객을 골라 태우는 행위 역시 승차거부의 일종입니다. 이는 특정 승객만을 선택적으로 태우려는 시도로 간주됩니다.

 

3. 단거리 거부: 승객이 단거리 목적지를 말했을 때, 이를 이유로 승차를 거부하는 행위는 불법입니다. 모든 승객은 거리와 관계없이 공평하게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4. 유턴 요청: 유턴이 불가능하다며 승객에게 건너가서 타라고 하는 경우, 이는 승차거부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행위는 승객에게 불필요한 불편을 초래합니다.

 

5. 행선지 변경 시 거부: 승객이 택시 호출 시 지정한 목적지가 변경되었을 때, 이를 이유로 승차를 거부하거나 중도 하차시키는 행위 역시 승차거부에 해당합니다.

 

6. 강제 하차: 회차 가능한 골목임에도 불구하고 운전자가 이를 거부하고 승객을 강제로 하차시키는 경우도 승차거부로 볼 수 있습니다.

 

7. 요금 문제로 인한 하차: 추가 요금을 요구하고 이를 거부한 승객을 하차시키는 경우, 이는 승차거부와 함께 부당요금징수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승차거부로 볼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울면허택시가 분당, 일산 등 서울 외 지역으로의 운행을 거부하는 것은 합법적입니다. 또한, 승객이 만취 상태로 행선지를 말할 수 없거나, 교통사고 위험이 있는 상황에서의 승차 거부는 정당한 이유로 인정됩니다.

 

부당요금 징수 사례 및 규제

 

부당요금 징수란 택시 운전자가 승객에게 부당한 운임이나 요금을 청구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이는 택시운송사업의 발전에 관한 법률 제16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금지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인 부당요금 징수 사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미터기 요금 조작: 미터기 요금보다 더 받거나 덜 받는 행위는 부당요금징수로 간주됩니다. 예를 들어, 요금을 지불할 때 고의로 거스름돈을 덜 주거나 주지 않는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2. 우회 경로 이용: 승객이 원치 않는 경로로 우회하여 요금을 높이는 행위도 부당요금징수입니다. 이는 특히 승객이 지리적 지식이 부족한 경우 쉽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할증 요금 부당 적용: 시계 외 할증지역이 아닌데도 할증 버튼을 눌러 요금을 부과하는 경우, 이는 승객에게 부당한 부담을 지우는 행위입니다.

 

4. 미터기 사전 작동: 승객이 탑승하기 전에 미터기를 작동시키거나, 도착 후에도 정지하지 않고 요금이 추가되도록 하는 경우도 부당요금징수에 해당합니다.

 

5. 고장 및 사고 시 요금 청구: 택시 고장이나 사고 등 사업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운송이 완료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요금을 청구하는 행위는 명백한 부당요금징수입니다.

 

이와 같은 승차거부와 부당요금징수 행위는 모두 승객의 신뢰를 저해하고 서비스 질을 떨어뜨리는 원인이 됩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국토교통부는 택시 운전사들에 대한 교육과 단속을 강화하고 있으며, 위반 시 강력한 제재를 가하고 있습니다. 승객들도 이러한 정보를 숙지하고, 불법 행위에 직면했을 때 적절히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모두가 공정하고 안전한 택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택시 승차거부, 부당요금 사례, 예시 정리 관련 FAQ

 

 

 

택시 이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 중 하나는 승차거부와 부당요금입니다. 이러한 행위는 택시 운수종사자가 준수해야 할 법적 규정에 위배되며, 승객에게 불편과 경제적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승차거부와 부당요금과 관련된 FAQ 10개를 서술형으로 정리하여 제공합니다.

 

1. 승차거부란 무엇인가요?

 

승차거부는 택시 운전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승객의 승차를 거부하거나, 승객을 중도에 하차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이는 택시 운송사업의 발전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라 금지된 행위입니다. 승차거부는 승객의 목적지나 승차거리에 따라 차별적으로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법적으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2. 승차거부의 주요 사례는 무엇인가요?

 

주요 승차거부 사례로는 다음과 같은 상황이 포함됩니다:

- 승객이 목적지를 말했을 때 짧은 거리라며 승차를 거부하는 경우

- 빈차등을 끄거나 예약등을 켜고 승객을 골라 태우는 경우

- 유턴이 불가능하다고 주장하며 승객에게 길을 건너가서 타라고 하는 경우

- 승객이 호출한 택시가 오지 않거나, 오히려 못 간다고 핑계를 대는 경우

 

3. 승차거부가 아닌 상황도 있나요?

 

일부 상황에서는 승차거부가 정당화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택시 운전자가 교통사고 위험이 있는 주행차로에서 승차를 거부하는 경우나, 만취 상태로 행선지를 말할 수 없는 승객의 탑승을 거부하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승객과 운전자의 안전을 고려한 결정으로 볼 수 있습니다.

 

4. 승차거부 시 택시 운전자는 어떤 처벌을 받나요?

 

승차거부를 한 택시 운전자는 과태료나 영업정지 등의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처벌의 강도는 위반 행위의 심각성과 횟수에 따라 달라지며, 이는 택시 서비스의 질을 유지하고 승객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5. 부당요금 징수란 무엇인가요?

 

부당요금 징수는 택시 운전자가 승객에게 정당한 요금 이외의 금액을 요구하거나, 과도한 요금을 청구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이는 미터기 요금보다 더 받거나 덜 받는 행위, 거스름돈을 돌려주지 않는 경우 등이 포함됩니다.

 

6. 부당요금 징수의 예시는 무엇인가요?

 

대표적인 부당요금 징수 사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미터기 요금보다 더 받거나 덜 받는 경우

- 승객의 동의 없이 원거리로 우회 운행한 뒤 요금을 징수하는 경우

- 일행 중 일부가 먼저 내리고 택시 요금을 받은 뒤 다시 미터기를 켜고 운행하는 경우

- 할증요금이 적용되지 않는 지역에서 할증버튼을 누르고 요금을 부과하는 경우

 

7. 부당요금 징수에 대한 처벌은 어떻게 되나요?

 

부당요금 징수를 한 택시 운전자는 과태료 부과, 면허 정지 또는 취소 등의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승객의 권익을 보호하고 택시 서비스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8. 승차거부나 부당요금 징수를 당했을 때 승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승차거부나 부당요금 징수를 당했을 때, 승객은 해당 사실을 기록하고, 택시 번호, 운전자 정보 등을 확보한 후 관련 당국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불법 행위에 대한 조사가 이루어지며, 필요 시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9. 택시 승차거부 및 부당요금 징수 사례가 반복될 경우 어떻게 대응하나요?

 

반복적인 승차거부나 부당요금 징수 행위는 택시 운전자의 면허 정지 또는 취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관련 당국에서는 정기적인 단속과 운전자의 교육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예방하고 있습니다.

 

10. 승차거부 및 부당요금 징수 예방을 위한 조치는 무엇인가요?

 

승차거부 및 부당요금 징수를 예방하기 위해, 택시 운전자에게는 정기적인 교육이 제공되며, 승객에게는 이러한 불법 행위를 인식하고 신고하는 방법이 안내됩니다. 또한, 관련 법률과 규정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위반 행위에 대한 단속과 처벌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조치는 승객과 운전자 모두의 권리와 안전을 보호하며, 공정하고 신뢰할 수 있는 택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기여합니다. 택시 운전자는 법적 준수를 통해 신뢰받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승객은 자신의 권리를 보호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정리하여 알려드린 택시 승차거부, 부당요금 사례, 예시 정리는 포스팅 본문에 알려드린 것처럼 생활법령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정보를 참고하여 제가 이해하기 쉽게 다시 보다 쉽게 정리한 자료입니다. 보다 자세하고 최신 내용은 아래 찾기쉬운생활법령 홈페이지를 직접 참고 또는 법령관련 변호사, 변리사, 세무사, 회계사 등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기를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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